목표와 장애물은 묶음 상품이다.
2013. 7. 2. 20:43ㆍC.E.O 경영 자료
목표와 장애물은 묶음 상품이다.
하고 싶은 것을 생각하는 순간
장애물도 같이 따라온다.
목표와 장애물은
묶음 상품이다.
-전옥표, ‘빅 픽쳐를 그려라’에서
목표가 클수록 뛰어넘어야 할
장애의 벽도 커지게 되어 있습니다.
기회는 전혀 기회처럼 보이지 않고
불행이나 실패나
거부의 몸짓으로 변장해서 나타난다는 말이 있습니다.
지금 당장의 고통이나 비극은
어떤 좋은 것을 얻을 수 있는
기회라고 바꿔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C.E.O 경영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언가 배울 수 있는 사람을 곁에 뒀더니 그 다음엔 모든 게 저절로 이루어졌다" (0) | 2013.07.03 |
---|---|
빛 바랜 '금융허브' 차라리 접어라 (0) | 2013.07.03 |
우리는 받는 것이 아닌, 주는 것에서 기쁨을 느낀다. (0) | 2013.07.01 |
급물살 탄 한·중 FTA..13억 중국 시장 열린다 (0) | 2013.06.29 |
코넥스 시장, 벤처·中企 살릴 원동력 될까 (0) | 2013.06.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