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강제 북송한 북한 어선에서 생화학 물질 검출? 문재인 정부 무엇을 숨기나?

2019. 11. 27. 17:58C.E.O 경영 자료

21일, 지소미아 종료와 주한미군 철수까지 흘러나오는 가운데 가로세로연구소 김용호 기자는 문재인 정부가 북한 선원 2명을 강제 북송 시킨 것과 관련해 "목선에서 다른 생화학적 위험이 발견된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 증거인멸한 문재인 정부... 도대체 왜? ●

지난 8일 조선일보에 따르면 증거 훼손을 우려해 정밀 감식을 하지 않았다던 문재인 정부가 선박을 나포한 직후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요청해 선박을 소독한 사실이 밝혀지면서 사실상 증거인멸 시도가 아니냔 지적을 받은 바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비실비실한 북한 어민 2명이 나머지 16명을 살해한 게 맞냐는 의혹도 제기됐다. 탈북자 정성산 감독이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개한 입수 내용에 따르면 "당시 배에 타고 있던 16명은 최소 6년에서 8년 이상 먼바다(러시아·일본 배타적경제수역)까지 목숨을 내대고 고기 잡는 기골이 장대한 뱃사람들이며 22세·23세 두 명은 영양실조와 병에 걸려 북한 인민군대도 못 간 초보 수준의 어로공(2년 정도의 경력)들"이라고 적었다.

이같은 여러 의혹이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해당 어선에서 "다른 생화학적 위험이 발견됐다"는 것이다.


● 목선에서 발견된 건...? '다른 어떤 생화학 물질' ●

김 기자가 단독 입수해 공개한 주요 외신 정보에 따르면 "원래는 돼지 열병 때문에 목선을 살균한 것으로 알려졌었다"며 "그런데 목선에서 다른 어떤 생화학적 위험이 발견된 것으로 보고있다"고 밝혔다.

해당 외신은 "일본측에선 문재인 정부측에 이 부분과 관련해 정보 공개를 요구했지만 별다른 답변을 받지 못했다"고 했다.

김 기자는 "목선 사건이 우발적인 살인 사건이 아닌 것 같다"면서 "해당 부분을 문재인 정부가 얼버부리려고 하고 있지만, 미국과 일본 정보 기관은 해당 사건을 굉장히 심각하게 보고 취재하고 있다"고 말했다.


● 돼지열병? 북한의 생화학 공격 혹은 실험? ●

그러면서 "경기 북부 지역에서 발생 중인 돼지열병이 북한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단 관측이 나오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강용석 가로세로연구소 소장은 "북한에서 넘어온 멧돼지로 인해 감염됐다고 문재인 정부는 공공연하게 말하고 있다"고 했다.

이에 김 기자는 "외신에선 그게 단순한 멧돼지로 인한 돼지열병이 아닌 생화학적 공격이 아니냔 의혹까지 나오고 있다"면서 "이러한 상황 가운데 북한에서 미스테리하게 떠내려온 목선에서 생화화적 어떤 물질이 발견됐다면 당연히 국민으로써 의심이가는데 문재인 정부는 깔아 뭉개려고만 하고 있다"고 말했다.


● "2명이 16명을 죽인 게 아니라, 북한의 생화학 물질에 16명이 죽게 아닌가?" 의혹 ●

그러자 강 소장은 "상식적으로 2명이 16명을 죽인 게 말이 되지 않는다"며 "이게 혹시 생화학적 무기로 인해 16명이 죽은 게 아닌가"라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살아남은 2명 마저 생화학적 무기로 인해 오염된 상태라서 억류하고 있는 것 보다 송환하는 게 맞다는 판단에서 강제 송환한 게 아니냔식의 의문을 외신들이 가지고 있는 것 아닌가"라고 말했다.

김 기자는 "문재인 정부는 왜이리 숨기는 게 많냐"면서 "문재인 대통령 공약 중 주요 현안마다 직접 브리핑하겠다, 기자회견 하겠다라고 말해놓고 쇼만할 뿐 국민의 안전, 생명과 직결된 것을 두고 뭉개려고만 하고 있다"고 말했다.


● 사건 발생 당시 북한 어선은 급하게 돌려 보내고, 사람은 5일 가량 잡아둬... ●

강 소장은 "북한이 현재 생화학 무기 보유량이 세계적(상위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북한에서 돼지 열병이 온건 분명한데 그게 멧돼지때문이라는 게 말이 되냐"면서 "그게 무슨 특공 멧돼지인가 아니면 일반돼지랑 멧돼지가 교미를 하러온 것도 아니지 않냐"고 말했다.

강 소장은 또 "결정적인 건 목선은 바로 돌려 보냈고 사람은 5일가량 조사했다는 것도 의문"이라고 말했다.



출처: https://freedom-korea.com/entry/충격-강제-북송한-북한-어선에서-생화학-물질-검출-문재인-정부-무엇을-숨기나?fbclid=IwAR0G6WS267kKIzG8GDMt_4LEbgg78DU6xFQKGw7o6as5OEnnnfKQ-ItWHnc [진주모(팩력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