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의 건전성을 평가하는 3가지 핵심지표
2015. 9. 2. 18:09ㆍC.E.O 경영 자료
회사의 건전성을 평가하는 3가지 핵심지표 구멍가게를 운영하든 다국적 기업을 운영하든기업의 건전성을 판단하는데 유용한 세 가지 주요 지표가 있다. 첫째는 직원 만족도(Employee Engagement)이고, 둘째는 고객만족도(Customer Satisfaction)이며, 셋째는 현금흐름이다. - 잭 웰치의 마지막 강의 회사 건전성을 묻는 질문에 재무적 지표가 아닌 직원과 고객만족도를 우선 묻는 것에 주목해야 합니다. 또한 직원 → 고객 → 재무적 결과라는 순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습니다. 만족한 직원이 고객을 만족시키고 만족한 고객이 우리에게 이익을 가져다줍니다. |
'C.E.O 경영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한 화력발전 개보수해주고 대가로 갈탄 들여온다 (0) | 2015.09.03 |
---|---|
중국 외교, 실리가 우선이냐, 의전이 우선이냐??? (0) | 2015.09.03 |
朴대통령 "中 건설적 역할"…시진핑 "역대 최상 관계"( (0) | 2015.09.02 |
'승자독식?' 제조업 매출 절반은 '삼성' 차지 (0) | 2015.09.02 |
대가를 바라지 말고 먼저 주어라 (0) | 2015.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