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지 못한 직원은 사랑을 베풀지 못한다
2015. 11. 27. 17:44ㆍC.E.O 경영 자료
사랑받지 못한 직원은 사랑을 베풀지 못한다 고객에게 귀하게 대접하기를 바란다면직원들 또한 귀하게 대접하라. 고객이 직원들에게 대접받기를 바라는 만큼 당신도 직원들을 대접하라. 당신이 직원들에게 그렇게 베풀면 직원들은 고객들을 대할 때 받은 대로 베풀 것이다. - 리 코커렐, ‘완벽한 서비스는 어떻게 탄생하는가?’에서 이들은 무료로 공급되는 무한한 연료와 같습니다. 아무리 많이 사용되더라도 절대 소진되는 일이 없습니다. 직원들에게 많이 주면 줄수록 직원들은 그것을 비축했다가 더 많은 것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한번에 인문학을 마스터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클릭)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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