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움은 차별화를 보여줄 멋진 기회다
2016. 7. 29. 20:40ㆍC.E.O 경영 자료
어려움은 차별화를 보여줄 멋진 기회다 영업은 타이밍이다.44%의 세일즈맨은 단 번의 전화통화로 영업을 포기하지만 80%의 고객은 다섯 번 이상 상품을 검토한다. 그들이 상품을 살 수 있는 여건이 되는지 계속 확인한 뒤 적절한 타이밍에 영업해야 한다. - 테일러드 잉크 렁한권 사장 영업 뿐만 아니라 모든 일이 그렇습니다. 대부분 한번 시도 한 뒤에 안되면 포기합니다. 5번 거절당해도, 5번 쓰러져도 또 하는 사람들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는 사람들이 새로운 것, 차별화 된 것을 만들어 냅니다. 그들이 승리의 월계관을 차지합니다. 휴넷 CEO, 무료로 체험해 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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