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에게 신뢰한다는 신호를 보냈을 때 생기는 일

2017. 1. 12. 18:36C.E.O 경영 자료

 

직원에게 신뢰한다는 신호를 보냈을 때 생기는 일

어떤 사람이 당신에게 신뢰한다는 신호를 보내면
당신은 더욱 긍정적으로 반응하게 된다.
신뢰를 경험한 사람은 더 관대한 태도와
남을 신뢰하는 반응을 보인다.
직원에게 신뢰한다는 신호를 보내는 정책들이 만들어지면
직원 상호간 신뢰와 생산성이 높아진다. - 데이비드 버커스, ‘경영의 이동’에서

촌철활인 : 한치의 혀로 사람을 살린다!

먼저 직원을 믿고 맡기면 긍정의 효과가 나오고,
불신해 통제하면 상황이 점점 더 악화됩니다.
직원들에게 신뢰한다는 신호를 보내면
직원들도 회사를 신뢰하게 됩니다.
신뢰를 받은 직원들은 자율적 참여, 주인의식과 책임감 제고,
생산성과 경쟁력 향상으로 보답합니다.

댓글쓰기  추천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공인중개사 평생 PASS 구매시 G패드2 무료 제공!
banner_w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