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이익이 고객의 이익보다 우선되어야 한다
2017. 1. 26. 19:17ㆍC.E.O 경영 자료
직원 이익이 고객의 이익보다 우선되어야 한다 우리 직원들의 이익은 손님들의 이익보다 우선시되어야만 합니다.우리가 지속적으로 고객의 호평을 받으며 단골을 얻고 그들과 끈끈한 연대감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팀원들이 즐겁게 출근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 대니 마이어 (유니온스퀘어 호스피텔러티 그룹 CEO) 이어지는 이야기입니다. “투자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선 그들을 맨 뒤에 두어야 합니다. 제가 돈을 벌고 싶지 않아서가 아닙니다. 일반적인 사업의 우선순위를 뒤집는 것이 더 큰 재무적 성공으로 이어진다고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인기 자격증강의 ★수강료 0원★ |
'C.E.O 경영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해 인사 보류 (0) | 2017.01.27 |
---|---|
시국 진단, 우리나라가 나아갈 정확한 방향 제시. (0) | 2017.01.27 |
모든 기기간 자동 연결·마음 읽는 디지털 비서… IoNT·AI의 ‘기묘한 신세계’ (0) | 2017.01.26 |
최순실, 헌재증언 영상..재판 판도 바꿀 엄청난걸 터트림 (0) | 2017.01.26 |
목에 착용하는 1,000개 언어의 나노스케일 아카이브 저장장치. (0) | 2017.0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