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성과는 직원 만족도의 후행지표다
2017. 4. 24. 21:02ㆍC.E.O 경영 자료
재무성과는 직원 만족도의 후행지표다 아주 간단하다. 사실 재무성과는 당신의 조직이얼마나 건강한지 나타내는, 선행지표가 아니라 후행지표다. 몰입도가 높은 직원들이 높은 환자 만족도를 이뤄낸다. 직원의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참여와 높은 환자 만족도의 조합이 더 많은 이익을 만들어낸다. - 토니 아마다 (시카코 루터란 종합병원 원장) 토니 아마다 원장의 이어지는 말입니다. “당신이 사람들을 직원으로만 대우하면 사람들도 직원처럼만 행동할 것이고, 당신이 인정하고 포상하면서 최고로 대우하면 그 사람들도 적극적이고 자발적으로 몰입할 것이다.” 심리상담사, 독서지도사 외 유망자격증 수강료 0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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