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성과는 직원 만족도의 후행지표다

2017. 4. 24. 21:02C.E.O 경영 자료

 

재무성과는 직원 만족도의 후행지표다

아주 간단하다. 사실 재무성과는 당신의 조직이
얼마나 건강한지 나타내는, 선행지표가 아니라 후행지표다.
몰입도가 높은 직원들이 높은 환자 만족도를 이뤄낸다.
직원의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참여와 높은 환자 만족도의 조합이
더 많은 이익을 만들어낸다.
- 토니 아마다 (시카코 루터란 종합병원 원장)

촌철활인 : 한치의 혀로 사람을 살린다!

토니 아마다 원장의 이어지는 말입니다.
“당신이 사람들을 직원으로만 대우하면
사람들도 직원처럼만 행동할 것이고,
당신이 인정하고 포상하면서 최고로 대우하면
그 사람들도 적극적이고 자발적으로 몰입할 것이다.”

댓글쓰기  추천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심리상담사, 독서지도사 외 유망자격증 수강료 0원!
공인중개사 평생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