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을 잘 보살피는 것은 의무이자 사명이다
2016. 7. 4. 19:26ㆍC.E.O 경영 자료
직원을 잘 보살피는 것은 의무이자 사명이다 좋은 기업은 어떻게 되느냐?직원들을 덜 고생시키면서 그들의 뛰어난 역량을 잘 활용해 좋은 상품을 만들고 이걸 잘 팔아서 이윤을 내면 된다. 그러려면 직원들을 잘 보살펴야 하죠. 결국 이건 의무이고 사명인 거예요, 돈을 벌고 싶다면 말이죠. - 이탈리아 토즈 그룹, 디에고 델라 발레 회장 사랑하고 보살필 때 직원들은 몰입과 헌신으로 보답합니다. 대접을 받아 본 직원들이 고객들을 사랑하고 대접할 줄 알게 됩니다. 직원 사랑과 직원 행복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다른 무엇보다도 최우선적으로 추구되어야 하는 핵심가치입니다. ★1등상금-천만원★ 근로자카드 아이디어 공모전(~7/31) |
'C.E.O 경영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中企 2곳중 1곳 "작년보다 경영상황 어렵다" (0) | 2016.07.05 |
---|---|
친족의 범위는 8촌으로 민법에서 한정하고 있다. (0) | 2016.07.05 |
3D프린터로 3D프린터를 만들었다…‘혁명’이 시작됐다 (0) | 2016.07.04 |
인공지능, 모의 공중전투에서 베테랑 조종사에 완승 (0) | 2016.07.04 |
자연과 만나면 흥분되고.... (0) | 2016.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