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을 지적받으면 그 자리에서 기뻐하라
2016. 5. 13. 21:52ㆍC.E.O 경영 자료
잘못을 지적받으면 그 자리에서 기뻐하라 호텔에서 최고의 만족도를 적어냈고,향후에도 이 호텔을 이용하겠다고 밝힌 사람들은 투숙기간 동안 무결점 서비스를 경험한 사람들이 아니었다. 오히려 호텔 서비스의 오류가 발생했는데, 호텔 스태프들이 즉각적으로 바로잡아준 경우였다. - 로버트 치알디니 ‘스몰 빅’에서 연봉 10만 달러 이상자 중 92%가 ‘그렇다’고 답한 반면, 2만 5천달러 이하 소득자는 52%만이 ‘그렇다’고 답변했다는 조사 결과가 있습니다. 과거엔 사과가 패배자의 몫이었다면 이제 사과는 승리의 첫걸음입니다. 잘못을 지적받으면 그 자리에서 기뻐할 수 있어야 합니다. [NEW] 공인중개사 런칭 기념! LG G패드 증정 이벤트 ![]() | ![]() |
'C.E.O 경영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처님오신 날! 이 세상에 잘 오셨습니다. (0) | 2016.05.14 |
---|---|
가습기 살균제 사건은 물 에 농약 탄 것 과 같다. (0) | 2016.05.14 |
국민의당, 중부담·중복지로 '중도층 잡기' (0) | 2016.05.13 |
상대에게 줄 것부터 생각하라 (0) | 2016.05.12 |
라가르드 IMF총재 "한해 2340조원 뇌물로 오간다" (0) | 2016.05.12 |